ULTIMATE SKINCAR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02

ULTIMATE SKINCARE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라는 귀중한 원료를 중심으로 확장되는 샤넬의 수블리마지 컬렉션.

왼쪽부터 Chanel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 피부를 강화하는 자연 유래 솔리다고 추출물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를 함유한 궁극의 피부 강화 에센스.
수블리마지 라 크렘 샤넬의 전문성으로 탄생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성분을 함유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궁극의 안티에이징, 수블리마지 컬렉션
지난 2006년 탄생한 수블리마지 컬렉션의 여정은 2002년 마다가스카르에서 발견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함께 시작되었다. 독보적 원료를 향한 샤넬 스킨케어 연구소의 열정은 2006년 최초의 자연 활성 성분 플래니폴리아 PFA 개발로 이어졌고, 그 결과 컬렉션이 자랑하는 궁극의 에센스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피부 활력과 숭고한 광채를 깨우는 궁극의 스킨케어, 수블리마지의 모든 제품은 현지의 식물 유산을 연구하고 발견해 이를 뛰어난 효능의 스킨케어 핵심 성분으로 추출해내는 샤넬의 오픈-스카이 연구소를 기반으로 완성된다. 해발고도 2800m의 거칠고 건조한 환경 조건을 견디며 서식하는 식물계의 보석 같은 성분, 솔리다고 역시 프랑스 남부 지방에 위치한 오픈-스카이 연구소에서 발견한 원료. 수블리마지 레쌍스 퐁다멘탈이 함유한 자연 유래 솔리다고 추출물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의 항산화 효과와 만나 피부에 새 생명을 불어넣는다. 피부는 탄력 있고 더욱 조밀해지며, 주름은 완화되고 피부 표면은 매끄러워져 얼굴에 건강한 탄력과 또렷한 윤곽을 되찾아준다. 2023년에 선보인 수블리마지 라 크렘 역시 샤넬 오픈-스카이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통해 얻은 탁월한 활성 성분을 중심으로 한다. 최초 원료보다 활성 분자 농도가 40배나 더 높고 폴리케톤을 풍부하게 함유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함유한 수블리마지 라 크렘은 샤넬 연구소가 정의한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와 관련된 다양한 지표에 탁월하게 작용한다. 수분감, 피부 편안함, 주름, 탄탄한 피부, 균일함, 피부 강화, 광채가 그것으로, 사용 직후 촉촉해지며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는 사용할수록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매일 더 편안해지며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로 재탄생한다.







왼쪽부터 Chanel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충전하는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유분 레벨을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젼.

더욱 강화된 수블리마지 리추얼
샤넬은 2024년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과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젼인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를 새롭게 선보이며 수블리마지 컬렉션을 더욱 강화해가고 있다. 2024년, 그 여정에 합류한 신제품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은 폴리프렉셔닝 과정을 거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밀크를 함유한 프리미엄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와 피부 장벽 유지 기능을 선사한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비롯해 모공 케어 효과의 루쿠 씨앗 추출물을 함유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멀젼 수블리마지 르 플루이드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의 유분 레벨을 관리해주는 제품.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러는 매트 피니시의 마무리감으로 피부 번들거림을 줄여주며, 모공 개선 효과를 통해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정돈해준다.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Chanel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뤼미에르 엑스폴리앙 피부 속 빛을 깨우는 프리미엄 브라이트닝 각질 토너.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 자연 유래 안틸리스 추출물과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 성분이 피부 광채를 되살려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수블리마지 라 크렘 뤼미에르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와 안틸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에너지와 광채를 선사하는 브라이트닝 크림.

광채 피부를 위한 리추얼,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컬렉션
시간의 흐름과 도시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광채가 사라진 피부에 화사한 빛을 깨우는 수블리마지 뤼미에르 컬렉션 역시 컬렉션의 DNA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를 중심으로 탄생했다. 샤넬은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꼬투리에서 추출한 강력한 워터에서 풍부한 항산화 성분을 발견한 것. 빛을 받을 수만 있다면 척박한 환경에서도 끈질기게 자라나는 안틸리스에서 얻은 추출물은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와 만나 피부의 화사한 광채를 되찾아주는 탁월한 리추얼 효과를 발휘한다.
뤼미에르 컬렉션의 첫 단계는 수블리마지 라 로씨옹 뤼미에르 엑스폴리앙. 풍부한 AHA 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 톤을 맑게 해주는 제품으로, 클렌징 후 화장솜을 사용해 피부를 부드럽게 문지르면 젤 같은 텍스처가 편안하게 감싸며 맑고 균일한 피부로 가꿔준다. 두 번째 단계에 만나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뤼미에르는 자연 유래 안틸리스 추출물과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를 함유해 피부 광채를 활성화하는 제품. 광채 피부를 위한 마지막 루틴은 수블리마지 라 크렘 뤼미에르로 완성할 수 있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PFA는 아름다운 피부에 꼭 필요한 요소를 활성화하고, 강력한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워터와 안틸리스 추출물은 매끄럽고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는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속부터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 찬 피부로 만들어준다.







왼쪽부터 Chanel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 천연 유래 지수 89%의 강력한 고농축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프리미엄 고농축 리페어 크림.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감각적 오일 인 워터 텍스처가 피부에 흡수되며 피부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고 활력을 깨우는 프리미엄 고농축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밤을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 컬렉션
밤은 낮 동안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는, 자연이 주는 진정한 피부 회복 시간이지만 이를 충분히 누리지 못하는 이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들을 위해 샤넬은 밤사이 피부를 케어하는 나이트 트리트먼트 제품을 수블리마지 컬렉션에 추가했다. 2023년 업그레이드된 포뮬러로 선보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는 현대 여성의 부족한 밤 시간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고농축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가 전하는 피부 활력과 리페어 효과는 귀하고 강력한 성분의 배합에서 비롯된다. 샤넬은 독자적 프로세스를 통해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플래니폴리아 에페메르, 앙플뢰라쥬 오일, 바닐라 워터까지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를 지닌 네 가지 성분을 탄생시켰다. 샤넬이 부탄의 현지 단체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으로 수확하는 히말라야산 스웨티아는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원료. 여기에 최적의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자연 유래 성분 크로노펩티드를 더해 마침내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를 완성했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는 물의 감촉으로 피부에 닿은 후 산뜻한 오일 포뮬러로 변하며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오일 인 워터 포뮬러로, 풍부한 영양감과 함께 감각적인 텍스처의 정수를 보여준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뉘를 통해 회복의 리듬을 되찾은 피부는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과의 시너지를 통해 최상의 휴식에 도달한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에서 얻은 네 가지 성분과 히말라야산 스웨티아를 풍부하게 함유한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드 크렘은 단 한 번만 사용해도 환하게 빛나며 탄탄해지는 피부로 가꿔준다. 천연 유래 지수 89%의 강력한 고농축 포뮬러는 정교한 성분 배합 기술에서 탄생한 감미로운 더블 에멀젼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감각적이면서 중독적인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도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를 경험한다면, 매일 아침 스파를 받은 듯 숭고한 피부 광채를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이혜진(프리랜서)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