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ERNAL SHIN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4-02

ETERNAL SHINE

루이 비통의 새로운 시그너처 LV 모노그램 스타 컷과 특별한 컬렉션의 탄생.

주얼리 메이킹에 대한 진중한 여정을 이어가고 있는 루이 비통이 독점적인 LV 모노그램 스타 컷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로 완성한 새로운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1896년 조르주 루이 비통이 디자인한 메종의 시그너처 패턴 모노그램 플라워를 다이아몬드로 구현한 LV 모노그램 스타 컷이 이번 컬렉션의 주인공. 이 새로운 커팅 방식에 대한 특허를 보유할 정도로 유일무이한 LV 모노그램 스타 컷은 53개 패싯의 방사형 셰이프로 대체할 수 없는 찬란한 광채를 선사한다.
루이 비통의 워치 & 주얼리 아티스틱 디렉터 프란체스카 앰피시어트로프는 LV 모노그램 스타 컷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활용해 대담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의 주얼리를 탄생시켰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밴드와 링, 스터드, 펜던트로 구성했으며 특히 가스통 루이 비통의 가방을 장식했던 아르데코 스타일 V 모티브가 연상되는 하프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 링과 풀 파베 세팅 다이아몬드 링의 섬세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LV 다이아몬드 다미에 링과 LV 모노그램 스타 컷 다이아몬드 링.
LV 모노그램 스타 컷 다이아몬드와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함께 세팅한 펜던트.


하우스 장인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담은 다이아몬드 모노그램 플라워는 물론, 이를 감싸는 4개의 작은 프롱에도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디테일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100여 년의 역사를 이어온 다미에 패턴을 고스란히 담은 밴드 링은 그래픽적인 매력을 더하며 메종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다. 브릴리언트 컷과 모노그램 플라워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펜던트와 스터드 또한 다른 피스와 레이어링하거나 믹스 매치하는 등 여러 방법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메종은 LV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주얼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LV 다이아몬드 인증서’를 디지털 문서로 제공해 원석을 전달하는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분산 저장 시스템으로 위조 방지 데이터를 기록하고 발행하며 이 문서를 통해 다이아몬드의 무게와 색상, 순도 및 커팅 품질은 물론 원석이 발견된 국가부터 고객에게 전달될 때까지 모든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신뢰를 더한다.







 

에디터 김유정(yjkim@noblesse.com)
사진 루이 비통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