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COLOR POP BAG!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3-29

정윤기’s Choice – COLOR POP BAG!

봄이 반가운 이유는 온통 새하얗던 겨우내 볼 수 없었던 형형색색의 색이 더해지기 때문 아닐까요? 생동감 넘치는 이 계절을 가득 머금은 가방 7가지를 소개합니다.








HERMÉS – NÉO MÉDOR CLUTCH IN CHAMKILA GOATSKIN
싱그러운 그린이 시선을 사로잡는 에르메스의 클러치입니다. 베이식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는 아이템이죠.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피라미드 스터드 장식을 더해 존재감까지 배가했습니다. 생기 넘치는 봄을 대변하는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JACQUEMUS – LE CHIQUITO MOYEN - Dark Orange
미니 백 트렌드를 선도한 자크뮈스 고유의 톱 핸들 디자인이 돋보이는 가방입니다. 매 시즌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여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로 출시해 보기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되어줍니다.








AMI - VOULEZ-VOUS BAG
부드러운 소가죽에 상큼한 옐로 컬러가 이렇게 조화로울 수 있을까요? 자꾸만 끌어안고 싶은 특유의 폭신한 실루엣과 앙증맞은 디자인은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거기에 넉넉한 수납력까지 갖추고 있어 활용성 또한 높은 백입니다.








TOM FORD - STAMPED CROCODILE LEATHER WHITNEY SMALL SHOULDER BAG
당장이라도 반짝이는 해변으로 데려가 줄 것만 같은 시원한 민트 컬러가 특징인 톰 포드의 숄더 백을 소개합니다. 크로커다일 가죽과 골드 메탈 장식이 브랜드 특유의 시크함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배가합니다. 골드 주얼리와 함께 레이어링해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해보세요.








MOSCHINO – HEARTBEAT BAG
모스키노의 하트비트 백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하트 쉘에 레드 페이턴트 가죽으로 마무리해 존재만으로도 사랑스러운 아이템입니다. 브랜드의 위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흔하지 않은 하트 실루엣이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합니다.








TORY BURCH – ELANOR MINI SATCHEL BAG
어떤 룩에나 두루 잘 어울리는 사첼백은 일상 속 필수 아이템입니다. 베이식한 실루엣이 실패없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기 때문이죠. 거기에 화사한 블루가 가미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합니다. 쉽게 질리지 않는 디자인과 포인트 컬러의 백으로 멋스러운 오피스 룩을 완성해 줄 거예요.








LOUIS VUITTON - ALMA BACKPACK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미니 백 트렌드에 어떤 백을 사야 할 지 망설이는 분들께 루이 비통의 알마 백팩을 추천합니다. 톱 핸들이 장착되어 토트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한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세련된 오렌지 컬러로 디자인되어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활용 가능합니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오경호(okh@noblesse.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