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ening Rose Ritual, Dior Prestig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4-03-25

Brightening Rose Ritual, Dior Prestige

피부 본연의 생기와 빛을 깨우는 디올 프레스티지 브라이트닝 컬렉션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더욱 완벽한 뷰티 리추얼을 완성한다. 혁신적인 에이지-리버싱 사이언스를 바탕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브라이트닝 세럼을 통해 브라이트닝 그 이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해볼 것.

왼쪽부터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칙칙한 피부와 노화 징후를 근본적으로 케어해 피부 본연의 눈부신 광채를 깨워준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이 더해진 화이트 로사펩타이드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며,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디올이 선구적 스킨케어 과학으로 재해석한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의 탄생은 디올 스킨케어를 위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의 스토리에서 시작된다. 무슈 디올이 어린 시절을 보낸 노르망디 해안의 그랑빌 절벽에 피어난 야생 장미는 정원에 핀 장미와 함께 무슈 디올에게 아름다움에 대한 영감이 되어주었다. 무슈 디올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해안가의 세찬 바람을 견뎌낸 그랑빌의 야생 장미는 지금도 디올 하우스의 미학적 영감이자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디올 프레스티지의 핵심 원료다. 7세대에 걸친 교배와 연구를 통해 강인한 피부로 가꿔주는 탁월한 원료로 거듭난 로즈 드 그랑빌은 화이트 로즈와 결합해 디올 프레스티지 브라이트닝 세럼의 독보적 존재감을 완성한 바 있다. 디올 스킨케어 연구소는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수년간 헌신적으로 노력한 끝에 피부 구조와 색소침착으로 인한 결점, 피부의 빛 반사 능력 간 연관성을 발견했다. 로즈 드 그랑빌을 중심으로 주요 성분을 새롭게 배합함으로써 피부 탄력과 색소침착을 동시에 개선하고 피부에 생기 넘치는 젊음의 빛을 선사하는 제품을 탄생시킨 것.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이 기대되는 이유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이트닝 세럼의 핵심에는 3중 리페어링 효과를 자랑하는 디올 프레스티지만의 전설적 성분 로사펩타이드와 함께 피부 광채를 끌어올리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브라이트닝 기능을 갖춘 화이트 로즈 추출물 복합체인 화이트 로사펩타이드가 있다. 이 복합체는 안티에이징과 일루미네이팅의 강력한 듀얼 효과로 피부 노화 흔적과 다크스폿을 개선해준다. 브라이트닝 이상의 강력한 듀얼 효과와 함께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디올의 선구적 에이지-리버싱 사이언스를 적용한 궁극의 리제너레이팅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 노화가 두드러지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포뮬러는 사용할수록 젊음의 활력과 광채가 차오르는 피부로 가꿔준다.

탄탄하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듀얼 효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디올 프레스티지가 깨우는 피부의 순수한 빛은 궁극의 두 제품이 만나 절정에 이른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과 절대적 시너지를 이루는 제품은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디올의 새로운 화이트 로사펩타이드 콤플렉스에 담긴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피부에 활력과 광채를 선사하고, 비타민 C 성분이 어두운 피부를 밝혀주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인의 또 다른 핵심 제품이다. 칙칙하면서 어두운 피부와 피부 노화 징후를 근본적으로 케어해 본연의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인텐시브 리페어링 & 일루미네이팅 크림으로, 감각적 포뮬러가 피부 속 깊이 케어해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시에 맑고 환한 빛을 깨워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놀라운 진정 효과를 지닌 산뜻한 포뮬러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감각적 포뮬러가 피부에 고스란히 흡수되어 탄탄하고 균일한 피붓결로 가꿔주고, 피부 속 순수한 빛을 깨워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마주하게 한다.





왼쪽부터 Dior 디올 프레스티지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 화이트 로사펩타이드를 함유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 브라이트닝 세럼.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 로즈 드 그랑빌의 풍부한 활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눈부신 젊음의 빛과 활력을 되찾아주는 브라이트닝 로션.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뤼미에르 피부에 활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인텐시브 리페어링 & 일루미네이팅 크림.

디올 프레스티지 브라이트닝 리추얼
로즈 드 그랑빌의 과학은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의 모든 제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각질 정돈부터 영양 공급까지 스킨케어 리추얼 전 과정을 디올 프레스티지와 함께한다면 로즈 드 그랑빌의 강인한 힘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보다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브라이트닝 리추얼의 첫 단계는 디올 프레스티지 올레오 에센스 뤼미에르로 시작된다. 디올이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출시한 브라이트닝 로션으로, PHA·AHA 성분을 함유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 피부를 한층 환해 보이게 한다. 로즈 드 그랑빌의 자생력과 화이트 로즈의 수분 공급, 비타민 C 유도체의 광채 효과를 더한 묘약 같은 브라이트닝 로션은 거친 피붓결을 고르고 매끄럽게 정돈해 최상의 뷰티 리추얼을 위한 피부 상태로 만들어준다. 피붓결을 정돈한 후에는 라 쏠루씨옹 뤼미에르 액티베이티드 세럼으로 안티에이징과 브라이트닝 듀얼 효과를 경험해볼 것. 디올 프레스티지의 혁신적 에이지-리버싱 사이언스를 토대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안티에이징 & 브라이트닝 세럼은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포뮬러로 피부에 흡수되어 맑고 건강한 빛이 흐르는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에뮐씨옹 뤼미에르는 건강한 장밋빛 생기와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션이다. 화이트 로사펩타이드 성분과 풍부한 플로럴 추출물을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노화 흔적과 다크스폿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어둡고 칙칙해 보이는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효과만큼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사용감은 스킨케어의 즐거움을 배가하는 요소. 각기 다른 온도에서 8단계로 진행되는 특별한 배합 테크놀로지는 탁월한 흡수력과 편안한 감촉의 포뮬러를 완성했고, 이를 통해 디올 프레스티지 리추얼의 감각적 호사를 경험할 수 있다. 우아한 디올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리추얼의 마무리는 라 크렘므 뤼미에르의 몫이다. 로즈 드 그랑빌 추출물과 화이트 로즈 추출물이 전하는 활력과 광채 효과는 층층이 쌓인 디올 프레스티지 리추얼을 만나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피어난다. 자극 없이 편안하게 흡수되는 라 크렘므 뤼미에르의 감촉은 피부의 순수한 빛과 함께 지친 심신까지 다독일 만큼 큰 만족감을 전한다. 이제, 디올 프레스티지의 우아한 감성을 즐길 시간. 스킨케어 전문 기술의 한계에 도전해 피부 구조와 색소침착의 연관성을 입증한 디올 사이언스는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획기적 발견 결과를 눈부시게 드러낼 것이다.





디올 프레스티지 에뮐씨옹 뤼미에르 건강한 장밋빛 생기와 맑고 투명한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션.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혜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