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청춘 시리즈의 주인공, 세븐틴이 선택한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4-01-19

새로운 청춘 시리즈의 주인공, 세븐틴이 선택한 아이템

나PD와 함께 떠나는 청춘 예능 시리즈의 새로운 주인공들이 나타났다. ‘나나투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세븐틴 멤버들의 SNS 속 궁금했던 아이템 정보들.

나영석 PD와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 여행 예능 ‘나나투어’로 화제를 끌고 있는 세븐틴.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 시리즈에 이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들의 SNS도 다시 살펴보게 된다. 세븐틴 멤버들의 SNS에서 눈에 띄던 제품들을 소개한다.





민규의 브이로그
Trudon 캔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럭셔리 캔들 브랜드로 1643년 프랑스 파리의 노르망디 지역에서 작은 향초 가게로 시작해 왕실에도 납품되던 트루동. 가장 유명한 향은 ‘아브 델 카데르’로 시원하고 상큼한 스피아 민트와 스파이시한 생강 향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아주 작은 70g의 쁘띠 사이즈부터 30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3kg의 그레이트 사이즈까지 4가지 크기로 만나볼 수 있고, 그 외에도 캔들, 디퓨저, 룸 스프레이 등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다. 클래식하고 엔틱한 분위기의 골드 앰블럼 디자인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서 많은 이들이 남은 캔들 글래스를 오브제로도 활용한다. 붉은 리본으로 완성되는 박스 패키지의 고급스러운 무드는 주변인들에게 선물할 때 더욱 빛을 발하니 선물을 준비해야 할 일이 있다면 기억해 둘 것.







호시의 SNS
Medicom Toy 베어브릭 피규어

일본의 피규어 회사 메디콤 토이에서 2001년 당시 테디베어 곰 인형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피규어이다. 유명 애니메이션 외에도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현재까지도 수집용 아트토이 시리즈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곰을 의미하는 베어(BEAR)와 조각을 뜻하는 브릭(BRICK)이 합쳐진 이름만큼이나 동글동글한 3D 블록 모습의 곰 모양이 특징. 5cm부터 70cm까지 크기가 다양한데, 대형 사이즈 피규어는 어떤 공간에 놓든지 힙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원우의 SNS
라이카 M10-P 리미티드 에디션 / 니콘 Z8 미러리스

나나투어에서 카메라를 능숙하게 다루던 세븐틴의 원우는 평소 사진을 찍는 취미가 있다고 한다. SNS에서도 카메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는데 필름 카메라부터 디지털카메라, DSLR까지 다양하게 사용한다. 자주 보이는 애착 카메라 종류는 라이카에서 한정판으로 전 세계 350대만 출시한 ‘라이카 M10-P 화이트 에디션’과 ‘니콘 Z8 미러리스’. 올 화이트 컬러의 라이카 M10-P는 레인지 파인더 구성으로 렌즈를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을 다닐 때 사용하기 좋다. 필름 카메라의 감성을 가진 디지털카메라로 유명한 라이카의 제품이기에 필터 감성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니콘의 Z8 미러리스는 지난해 5월 출시한 제품으로 사진 처리 속도가 빠르고 피사체를 알아보는 능력이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저장 속도도 빨라서 1,000장 이상 연속촬영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빼곡히 채워진 여행 일정 속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선택해도 좋은 카메라다.

 

에디터 정다은(jdy@noblessedigital.com)
사진 세븐틴 유튜브 및 SNS, @trudon_kr, @medicom_toy, @leica_kr, @nikonasia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