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시상식 베스트 드레서 4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4-01-04

연말 시상식 베스트 드레서 4

옷이 날개? 아니, 사람이 천사! 2023 연말 시상식 속 배우들의 드레스 룩.



이성경  SAVANNAH MILLER 
SBS 연기대상에 참석한 이성경은 모델 출신답게 완벽한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그녀가 선택한 드레스는 인기 있는 브라이덜 브랜드 사반나 밀러(Savannah Miller)의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실크 소재 슬립 드레스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디테일로 시선을 끌었다. 네크라인에 자연스럽게 접히는 카울(cowl)과 등을 과감하게 드러낸 백리스 디자인이 특징. 간결한 실루엣의 다미아니 미모사 브레이슬릿으로 가느다란 팔을 강조했다.







임윤아  ANTONIO RIVA by FRIDA BRIDAL 
2023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 참석한 임윤아는 ‘융프로디테(윤아+아프로디테)’라는 별명처럼 우아한 자태로 등장했다. 그녀는 선택은 밀라노 브랜드 안토니오 리바(Antonio Riva)의 블랙 컬러 벨라인 드레스. 등허리에 자리한 커다란 리본 장식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준다. 드레스에 집중될 수 있게 심플한 주얼리를 매치한 것이 그녀의 팁.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의 ‘울루’ 이어링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박규영  GUCCI 
연말 시상식 기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한 만큼 다양한 드레스 룩을 선보인 박규영. 눈여겨봐야 할 점은 그녀가 착용한 드레스 대부분이 구찌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첫 번째 이브닝 웨어 컬렉션 ‘구찌 앙코라 노떼(Gucci Ancora Notte)’ 룩이라는 것이다. 2023 MAMA 어워즈에서는 드레스 전면을 가득 채운 비즈 장식과 중앙의 V자 컷아웃이 포인트인 드레스를, MBC 연기대상에서는 비대칭 구조와 한쪽 다리를 드러낸 슬릿 디테일의 드레스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차주영  ENZO CHOIJAEHOON 
국내 브라이덜 브랜드 엔조 최재훈(Enzo ChoiJaeHoon)은 셀럽들의 시상식 드레스로 자주 언급된다. 한효주, 박보영, 이미주 등 2023 연말 시상식에서도 그의 드레스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그 중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3에 참석한 차주영의 룩이 단연 베스트. 보디를 부드럽게 감싸는 실크 소재와 네크라인에서부터 기다랗게 이어지는 트레인이 매력적인 홀터넥 드레스는 차주영이 가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광채를 발하는 프레드의 주얼리와 버건디 컬러 네일로 룩의 방점을 찍었다.

 

에디터 차은향(chaeunhyang@noblesse.com)
사진 제공 @jooyoungthej, @yg_stage, @yoona__lim, @lavieenbluu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