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울쎄라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12-13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 울쎄라

대표적 리프팅 시술, 울쎄라.

‘울쎄라’를 받고 싶어 내원하는 사람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가요? 울쎄라는 딥씨(Deep See) 기술을 통해 초음파로 SMAS층, 진피 하부층, 진피 상부층 등 서로 다른 피부층을 공략해 시술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피부 속을 직접 보면서 시술이 가능해 3.0mm 팁을 쓸지, 1.5mm 팁을 쓸지, 혹은 섞어서 쓸지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합니다. 피부 속에 열응고점(TCP)이 고르고 정확하게 찍힌다는 것 또한 울쎄라만의 장점입니다.
최근 아이 울쎄라처럼 부위별 시술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눈썹 거상 목적의 리프팅 장비로 인정받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이 울쎄라를 통해 눈매를 보다 또렷하게, 탄력 있게 만들 수 있거든요.
다운타임이 거의 없는 시술로 알려졌지만, 울쎄라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증상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시술 후 붉은 선형 팁 자국이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대부분 시술 당일에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정상적 반응이니 평소처럼 보습과 자외선 차단만 잘하면 됩니다.
_사적인 아름다움 지유의원 박기범 대표원장





리프팅 시술이 인기를 누리는 만큼 시중에 다양한 기기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울쎄라만의 차별화된 장점은 무엇인가요? 흔히 울쎄라를 ‘보이는 초음파 리프팅’이라고도 하는데, 피부층을 직접 보면서 시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술 효과나 정확도, 지속성이 좋을 수밖에 없죠. 또 울쎄라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오리지낼리티를 지닌 장비입니다. 즉 리프팅 시술 중 ‘원조’라고 할 수 있죠.
리프팅 효과뿐 아니라 피부 컨디션을 높이기 위해서도 울쎄라 시술을 많이 받는다고 들었어요. 맞습니다. 울쎄라는 1.5mm·3.0mm·4.5mm 트랜스듀서를 사용해 시술하기에 여러 층으로 이뤄진 피부 깊이에 따라 다른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4.5mm와 3.0mm 팁을 사용해 피부 깊이 시술하면 리프팅에 더 집중적인 효과를 볼 수 있고, 1.5mm 팁을 사용하면 노화를 비롯해 모공, 탄력 등 전반적 피부 컨디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남성도 울쎄라를 많이 찾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보통 어떤 고민을 갖고 있나요? 남성은 주로 이중 턱 같은 페이스 라인 개선을 위해 울쎄라를 찾습니다. 날렵하고 탄력 있는 턱 라인은 보다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 특히 운동을 많이 하는 분들은 30대 후반으로 갈수록 중안면부 처짐 현상이 심해집니다. 이런 경우 울쎄라를 통해 조금 더 젊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시술 효과는 얼마나 유지되나요? 개인차가 있지만 효과를 좀 더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싶다면 6개월마다, 관리 목적이라면 1년 주기로 시술받을 것을 추천합니다. 시술 후 특별한 주의 사항은 없지만, 피부가 건조해지면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수분 크림을 충분히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부기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_사적인 아름다움 지유의원 최준호 대표원장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박재영
헤어 박은총
메이크업 서아름
패션 스타일링 박이화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