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콘이 된 공주, 마리아 올림피아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8-16

패션 아이콘이 된 공주, 마리아 올림피아

최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끈 그녀의 모든 것



최근 럭셔리 하우스 이벤트마다 자주 등장하는 인물이 있다. 길고 곧은 몸매, 세련된 애티튜드를 지닌 금발의 미녀 마리아 올림피아(Maria-Olympia)가 그 주인공. 화려한 카메라 플래시 앞에서도 당당한 아름다움으로 수많은 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그녀가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된 데는 다른 이들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배경도 한 몫 한다. 모두의 예상을 깨는 마리아 올림피아의 비밀은 그녀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가족 사진과는 어딘가 다른 마리아 올림피아의 가족사진을 보면 한 가지 사실을 눈치챌 수 있다. 그녀가 바로 말로만 듣던 ‘로열패밀리’의 일원이라는 사실. 사진 중심에 있는 그녀의 아버지는 현재 덴마크 여왕 마르그레테 2세의 조카이자 스페인 왕 펠리페 6세의 외사촌, 영국 엘리자베스 부군 필립공을 친당숙 할아버지로 둔, 그리스의 마지막 왕세자 파블로스(Pavlos, Crown Prince of Greece)다. 이 이력도 놀랍거늘 그녀의 어머니는 미국의 면세점 기업인 DFS 갤러리아의 사장 로버트 워런 밀러의 딸이자 스웨덴 왕가의 손녀 마리샹탈 밀러(Marie-Chantal Miller)! 이 둘은 1995년 결혼해 4남 1녀를 낳아 유럽에서도 손꼽히는 진정한 로열패밀리를 완성했다.









마리아 올림피아는 그리스와 덴마크의 공주이자 억만장자의 후손인 것이다. 무엇보다 엄마 마리샹탈과 꼭 닮은 우아한 비주얼로, 그들의 SNS를 보면 모녀가 절친처럼 지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된다. 마리샹탈 밀러는 2000년, 자신의 이름을 내건 아동복 브랜드 ‘마리샹탈’을 설립했다. 자신의 딸과 아들 즉 공주와 왕자를 위해 직접 디자인하고 의상을 제작해 유럽 3대 명품 아동복으로 손꼽히는 회사를 세운 그녀. 마리아 올림피아는 엄마의 브랜드를 위해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며 마리샹탈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엄마의 센스를 물려받은 마리아 올림피아는 패션 및 예술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미술사, 연극, 사진 및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고, 17세에 디올의 쿠튀르 부서에서 인턴으로 일하기도 했다. 현재는 파슨스 디자인 스툴에 재학하며 모델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데, 최근 열린 2023 가을 오트 쿠튀르 컬렉션의 지암바티스타 발리(Giambattista Valli) 런웨이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현대 사회에서도 젊은 로열 패밀리가 먹고 마시고 입고 쓰는 것은 많은 이들의 위시리스트에 오른다. SNS나 기사에 사진이 올라오는 즉시 그들이 착용했던 의상과 액세서리들이 ‘완판’을 거듭하며 엄청난 영향력을 이끄는 것. 살아 있는 아이콘으로서 워너비 아이돌이 되는 로열패밀리의 삶, 그들이 걸치는 모든 것들이 명품이 된다.









하지만 마리아 올림피아를 유명하게 한 것은 그녀의 친근한 일상 모습이다. 평범한 20대처럼 사소한 일상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올리고 특별한 날 셀피를 찍으며 순간을 기록하는 그녀는 타고난 감각과 패셔너블한 모습, 트렌디한 분위기로 소셜라이트의 다채로움을 공유한다.
또한, MZ세대 특유의 자유로움과 당당함, 도발적인 매력으로 수많은 이들의 뮤즈로 등극한 그녀는 모두가 꿈꾸는 라이프스타일과 영 앤 시크의 아름다움으로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범접할 수 없는 로열패밀리가 아닌 그리스의 여느 평범한 가정처럼 편안하고 화목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하는 마리아 올림피아. 잉꼬부부인 부모님의 애정 행각을 보고 눈살을 찌푸리는 그녀의 얼굴은 동질감을 자아내며 마치 옆집 언니나 동생의 친숙함마저 들게 한다.
그리스와 덴마크를 대표하는 공주이자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세련된 스타일을 지닌 그녀는 단순히 옷 잘 입는 인플루언서를 뛰어넘는, 모두가 동경하는 워너비 모델이 되었다. 이제 그녀의 이름을 외워 두는 것이 좋겠다.

 

에디터 이혜민(프리랜서)
사진 @olympiagreece, @mariechantal22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