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HAIR CARE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3-08-15

SUMMER HAIR CARE

아름다운 모발 관리를 위한 여름철 헤어 케어에 대하여.

위부터 OLAPLEX NO.3 헤어 퍼펙터 끊어진 모발을 다시 결합하는 기술을 담은 극손상용 트리트먼트. 헤어 컨디션에 따라 주 1~3회 사용한다. MIRIAMQUEVEDO 글래셜 화이트 캐비어 하이드라퓨어 프레셔스 엘릭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보호하는 헤어 오일. 가벼운 텍스처 안에 고농축 포뮬러를 담았다. DAVINES 에너자이징 샴푸 미생물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카페인 추출 성분이 두피를 강화한다.

여름을 위한 세심한 맞춤 헤어 관리
신체에서 가장 신경 밀도가 높은 부위인 두피와 모발은 외부 자극과 일상적 스트레스에 쉽게 영향을 받는다. 특히 여름엔 뜨거운 태양 아래 일광욕하거나 해변으로 떠나는 바캉스가 잦은 만큼 헤어 케어에도 세심한 맞춤 관리가 필요하다. 우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지켜줄 데일리 케어를 시작해보자. 모발이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며, 뜨거운 태양열은 두피 온도를 상승시켜 염증과 가려움증을 유발하고 탄력을 떨어뜨려 노화를 가속화한다. 따라서 헤어도 피부처럼 섬세하게 보호해야 한다. 외출할 때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지 않도록 모자나 양산을 쓰고, 피부에 자외선 차단제와 보습제를 사용하듯 헤어 케어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필요하다. 자외선으로부터 헤어를 보호하는 프로텍티브 아이템과 즉각적으로 두피 열을 내리는 쿨링 제품,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키는 보습·영양 케어 아이템을 눈여겨 보자.





위부터 ORIBE 뷰티풀 컬러 샴푸 염색모를 위한 샴푸. 자외선 등으로부터 모발 변색을 방지하고, 손상된 모발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L'OCCITANE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록시땅의 다섯 가지 에센셜 오일과 검은 귀리 아미노산,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해 두피와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부여한다. GUERLAIN 아베이 로얄 스칼프 앤 헤어 유쓰 오일 인 세럼 다이내믹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가 머리카락과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D-판테놀 콤플렉스는 모발 본연의 색을 지켜주고 모발 강화 작용을 한다. SISLEY 헤어 리추얼 바이 시슬리 프로텍티브 플루이드 두 종류의 선 필터가 UVA·UVB로부터 모발을 지켜주고, 세 가지 식물성 오일이 모발에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본연의 헤어 컬러 및 염색 및 탈색모 컬러를 보호한다. BRITISH M 리젠올 에너지 부스터 바다 포도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두피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쿨링 효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OFFICINE UNIVERSELLE BULY 아세테이트 스퀘어 헤어 콤브 직접 손으로 만든 빗으로, 모발을 손상하지 않도록 고안했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이호현
스타일링 안영은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