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Choice -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3-01-25

정윤기’s Choice -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보다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8.






FENDI – PEEKABOO I SEE U PETITE
펜디를 대표하는 피카부 백이 콤팩트한 사이즈로 재탄생했습니다. 부드러운 베이지 나파 가죽 소재와 트위스트 락으로 기존의 고급스러움은 간직한 채 한층 작아진 사이즈로 인해 캐주얼한 분위기도 자아냅니다. 이 백이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작은 사이즈 대비 넉넉한 수납력을 갖췄다는 것인데요. 견고한 파티션으로 분리된 두 개의 수납공간으로 훌륭한 실용성을 자랑하죠. 장점만 고스란히 모아 놓은 이 백을 더욱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마이크로 사이즈의 피카부를 핸들 위에 레이어드해 보세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백이 완성될 거예요.






CHAUMET – JEUX DE LIENS PENDANT
쇼메의 주 드 리앙 펜던트는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두 개의 링을 교차시킨 십자 모티프는 유니크한 실루엣을 자랑해 액세서리 그 이상의 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특히 18K 화이트 골드 펜던트, 거기에 다이아몬드와 메종의 시그너처인 블루 사파이어를 세팅해 움직일 때마다 드라마틱한 순간을 자아냅니다. 연인과의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보시길.






LOUIS VUITTON – ATTRAPE-RÊVES BY LOUIS VUITTON X KUSAMA YAYOI
루이 비통의 아트라프 레브 향수가 세계적인 예술가 쿠사마 야오이(Yayoi Kusama)를 만나 무지갯빛 도트로 물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루이 비통의 수석 조향사가 환각과 같은 덧없는 순간의 흔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모란 향과 생 코코아 파우더 조합에 톡톡 튀는 리치 향을 더해 완성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향수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모노그램 캔버스 상자도 함께 출시되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합니다.






MM6 MAISON MARGIELA by ADEKUVER – RED PACKAGING CHAIN POUCH
강렬한 레드 컬러는 밸런타인데이의 설렘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패키지 상자에서 영감을 받은 메종 마르지엘라의 체인 파우치는 클러치 또는 크로스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백입니다. 뒷면에 화이트 스티치를 넣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도 놓치지 않았죠. 패키지 상자와 닮은 이 백 안에 또 다른 작은 선물을 넣어 전한다면 보다 센스 있는 로맨틱 가이가 될 수 있을 거예요.






GABRIELA HEARST – DIANA BAG
독특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가브리엘라 허스트. 그중 가수 겸 배우이자 레코드 프로듀서인 다이애나 로스(Diana Ross)의 이름에서 따온 다이애나 백은 아코디언을 연상시키는 형태 그대로 가방을 열었을 때 자연스럽게 접히는 주름이 특징입니다. 화이트 레더 보디에 은은한 로즈 골드 하드웨어가 더해져 우아함을 배가했습니다. 베이식한 디자인의 가방이 지겨웠던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SAINT LAURANT – OPYUM YSL HEART EARRINGS
하트 스터드와 크리스털이 세팅된 생 로랑의 이니셜 포인트 이어링은 어깨까지 떨어지는 커다란 드롭 이어링으로 그 크기만큼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클립온 형태의 귀찌로 귀를 뚫지 않은 이들 또한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퇴근 후 점잖은 오피스 룩 위에 이어링만 더한다면 금요일 밤도 두렵지 않은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FORNASETTI BY 10 CORSO COMO SEOUL – AL BUIO SCENTED CANDLE
포르나세티는 이탈리아의 화가이자 조각가이며 인테리어 디자이너로도 활동했던 피에로 포르나세티가 만든 브랜드로 독창적이고 대담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입니다. 손이 그려진 접시 위에 빨간 사과 모양의 세라믹 용기에 담겨있는 향초는 그 자체만으로 눈이 즐거운 제품입니다. 시트러스와 재스민의 부드러운 조화에 유혹적인 로즈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향을 선사합니다. 인테리어 소품이나 오브제를 좋아하는 연인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거예요.






MAX MARA – SMALL LEATHER MM BAG
다가온 봄을 맞이하여 화사한 컬러의 백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막스 마라의 MM 백은 눈에 띄는 사각형 모양과 메탈 잠금장치가 돋보이는데요. 안감으로 스웨이드 질감의 패브릭을 사용해 보이지 않은 곳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으며, 두 개의 칸이 나누어져 있어 수납에도 용이합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여 한쪽 어깨에 착용하거나 크로스 보디 백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잘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안성 맞춤!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차은향(c10@noblessedigital.com)
사진 courtesy of brands
디자인 김혜미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