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그 이상의 지적 즐거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2-09-15

여행 그 이상의 지적 즐거움

여행의 본질은 탐험이다. 편안하고 익숙한 곳을 벗어나 낯선 환경과 경험에 몸을 맡기는 것.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는 그 새로운 경험에 지적탐험을 더한 ‘더 시큐리티 룸 바이 테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더 시큐리티 룸 바이 테드’에서 시작하는 탐험
방콕을 찾는 여행자들은 휴양지 특유의 나른함을 추구하는 이들과 거리가 멀다. 이 도시를 사랑하는 여행자 대부분은 도시 특유의 분주함과 생기있고 건강한 환락 속에서 새로운 즐거움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다. 이처럼 능동적으로 즐거움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수완나품 국제 공항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한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에서 색다른 탐험이 가능한 공간이 열린 것. 테드-에드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시큐리티 룸 바이 테드’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 중 샌프란시스코, 방콕, 런던 3곳에서만 만날 수 있다.





‘더 시큐리티 룸 바이 테드’를 선보이는 3개의 도시 중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로 손 꼽히는 곳은 단연 방콕이다. 여행을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기후와 도시환경,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에서 더 시큐리티 룸 바이 테드에 묵어야 하는 이유는 여행의 궁극적 목적인 ‘즐거움’에 닿아있기 때문이다.







‘더 큐리어시티 룸 바이 테드’에 투숙하게 되면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퀴즈를 푸는 힌트가 되는 ‘큐리어시티 저널’ 속 퍼즐을 맞춰 가다 보면 객실 곳곳을 탐험하며 미션을 해결해가는 동안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객실 내에 배치된 다양한 요소를 만나면서 크고 작은 놀라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객실 인테리어 요소들 속에 힌트가 숨겨져 있기 때문. 해당 퍼즐들은 샌프란시스코, 방콕, 런던에 맞게 설계되어 객실 내 다양한 요소들 속에서 그 도시의 매력을 더욱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속 미식 여행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는 천 개가 넘는 객실을 갖추고 있어 시티 내 가장 웅장한 규모를 자랑하는 호텔 중 하나다. 많은 여행객이 머무는 호텔 규모에 맞게 방콕의 미식 문화를 다양하게 탐험할 수 있는 것 또한 이곳을 재방문하게 하는 요소 중 하나. 고아한 인테리어와 규모를 자랑하는 로비 층에 위치한 ‘시암 티 룸 (Siam Tea Room)’은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태국 현지식, 차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방문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공간. 투숙객의 조식과 올데이 다이닝이 제공되는 ‘고지 키친&바 (Goji Kitchen & Bar)’는 태국의 대표 요리를 선보이는 곳으로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의 맛을 대표하는 레스코랑으로 꼽힌다. 광둥식 중식 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파고다(Pagoda)’와 세련된 일식 퓨전을 선보이는 ‘아키라 백(Akira Back)’ 역시 방문객의 발길이 끊기지 않을 정도로 호텔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꼽히는 곳.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에 머무는 동안 쾌적한 객실과 새로운 모험을 추구하는 여정 속에 만날 수 있는 미식의 즐거움은 방콕을 잊지 못할 곳으로 기억하게 할 것이다.

 

에디터 남미영(c2@noblessedigital.com)
사진 제공 방콕 메리어트 마르퀴스 퀸즈파크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