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찬미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2-06-02

청춘 찬미

녹음이 우거진 6월의 어느 날과 닮은 서머 메이크업.

Bare Skin
젊음, 그 자체로 빛나는 얼굴. Armani Beauty 플루이드 쉬어를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발라 은은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레드 컬러의 Chanel No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1을 양 볼에 넓게 펴 바르고, 콧등과 이마, 턱에도 터치해 혈색을 부여한다. RMK 립 젤리 글로스 #11을 눈두덩에 넓게 얹어 글로시하게 연출하고, 입술에는 Chanel 루쥬 코코 글로스 #722를 올려 투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블루 컬러 블라우스 8 by Yoox.





Statement makeup
진주를 이마부터 인중까지, 입술 아래부터 턱 밑까지 붙여 얼굴을 나만의 액세서리로 장식했다. Givenchy Beauty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N17을 입술에 채워 글로시하게 마무리한다. 네일은 Chanel 르 베르니 #559로 완성했다.
누드 톤 크롭트 톱 Alexanderwang.





Summer Smoky
때로는 투박하고 어설픈 것이 매력적일 때가 있다. Dior 5 꿀뢰르 꾸뛰르 #279의 톤 다운된 민트 컬러를 눈두덩 전체와 언더에 베이스로 깔고, 진한 청록색 컬러를 속눈썹 라인부터 아이홀까지 발라 번진 듯한 스모키 룩을 연출한다. Nars 에어 매트 립 컬러 #서렌더를 립 라인이 두드러지지 않도록 번지게 바른다. 턱 끝과 광대, 콧등에도 Laura Mercier 블러쉬 컬러 인퓨전 #진저를 터치해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





Glam Grunge
청춘을 대변하는 록 스타처럼. Armani Beauty 네오 누드 멜팅 컬러 밤 #60을 눈 아래에 발라 다크서클처럼 표현하고 콧등과 턱 끝, 이마에도 살짝 발라 의도적으로 퀭한 느낌을 연출한다. Sephora 크림 립 스테인 #103을 가는 브러시를 이용해 립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그리고, 입술 안쪽은 M.A.C 대즐글라스 #비아 베네토로 채운다.
헤어핀과 이어링 모두 Louis Vuitton.





Neon Lights
네온 컬러 포인트로 싱그러움을 더한다. Nars 싱글 아이섀도 #마차의 그린 컬러를 눈꼬리에만 과감하게 올려 포인트를 준다. 상반된 오렌지 레드빛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페이스 컬러 #B402를 볼과 콧등, 턱, 이마에 터치해 컬러풀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입술은 같은 오렌지 톤의 YSL beauty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2를 꽉 채워 바른다.
프린지 장식의 멀티컬러 톱 Loewe.






Pink! Pink!
다채로운 핑크 컬러 속으로! 잘게 부순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그루비를 스크루 브러시에 묻혀 핫 핑크색 눈썹을 그린다. 쿨한 핑크색의 Hermès Beauty 로즈 에르메스 블러쉬 #로즈 포메트로 눈두덩과 눈 밑, 볼과 콧등, 턱 끝, 이마까지 거칠게 터치해 얼굴 전체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입술은 Dior 루즈 디올 포에버 리퀴드 #458을 베이스처럼 전체적으로 깔고, 눈썹에 바른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그루비를 입술 라인에 진하게 터치한 뒤 입술 안쪽에 펴 발라 그러데이션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Bobbi Brown 소프트 파우더 매트 아이섀도 #카멜을 뾰족한 면봉에 묻혀 얼굴 곳곳에 주근깨를 찍는다.

 

에디터 김현정(hjk@noblesse.com)
사진 안상미
모델 롤리아(Lolya)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정수연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