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빛으로 물든 얼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10-26

가을빛으로 물든 얼굴

눈부신 하늘과 짓궂게 불어오는 바람, 그 속에 잠시 멈춰 선 가을빛 얼굴.

Sharing Between Siblings
Zaya 가을볕에 상기된 피부는 오렌지나 브론즈보다는 말린 장미 톤에 가깝다. Chanel 레베쥬 오 드 블러쉬 #인텐스 코럴 컬러를 눈꺼풀과 양 볼에 넓게 블렌딩한다. 입술은 조금 더 짙은 로즈 컬러인 Dior 루즈 디올 벨벳 #840으로 색감만 입히는 정도로 바른다.
Polina 양 볼은 딥 플럼 컬러의 Nars 블러셔 #도미네이트를 동그랗게 발라 퍼뜨린다. 눈머리는 YSL Beauty 꾸뛰르 컬러 클러치 #3의 화이트 섀도로 포인트를 주고, 입술은 톤 다운된 오렌지 톤의 M.A.C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마이트위디로 채운다.
자야가 입은 골드 컬러 슬립 드레스 Miu Miu, 머리에 두른 실크 스카프 Soeur, 폴리나가 입은 캐시미어 니트 톱 Marni.





Paint the Freshness
청명한 가을의 블루 메이크업은 여름과 또 다른 깊이감을 드러낸다. 균일하게 피부를 정돈한 뒤 민트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티스트 컬러 섀도 S-314를 눈꺼풀에 넓게 스치듯 채색한다. 입술은 부드러운 로즈 컬러의 YSL Beauty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204를 채워 발라 마무리한다.
퍼 트리밍 장식 카디건 Blumarine.





Autumn Breeze
아이 메이크업으로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눈꼬리 부분에만 채색해 가볍게 퍼뜨려보자. 메탈릭한 플럼 컬러의 Chanel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28을 눈꼬리 부분에 역삼각형 형태로 그린 뒤 블렌딩한다. 속눈썹은 Lancôme 버츄어스 드라마 마스카라로 볼륨감 있게 연출하고, 입술은 누드 핑크 톤 Shiseido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02로 누디하게 표현한다.
데님 미니드레스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벨벳 헤어밴드 Vintage Hollywood.





Reddened Lips
푸른 하늘과 대비를 이뤄 더욱 드라마틱해 보이는 레드 립. 피부는 Esteˉe Lauder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으로 균일하고 부드럽게 커버한다. 눈꺼풀은 Giorgio Armani Beauty 아이콰트로 #7의 베이지 컬러로 채워 바른 뒤 Bobbi Brown 노 스머지 마스카라로 눈매를 잡아준다. 입술은 Nars 어데이셔스 립스틱 #라즈베리를 사용해 립 라인이 번진 듯 스머지해 바른다.
핑크 컬러 블라우스 Eenk, 피치 & 네이비 스카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Mellow Yellow
가을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내고 싶은데 다소 건조한 느낌이 든다면 컬러를 좀 더 촉촉하게 연출하는 것도 방법이다. 옐로 컬러의 Make Up For Ever 아쿠아 레지스트 스모키 섀도 #14로 눈꺼풀 전체와 언더까지 펴 바르고, 그 위에 투명한 글로스를 얹는다. 입술은 차분한 로즈빛 M.A.C 새틴 립스틱 #모카를 발라 마무리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신선혜
모델 폴리나(Polina), 자야
헤어 오종오
메이크업 공혜련
의상 스타일링 김수정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