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선택한 원픽 아이템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9-22

당신이 선택한 원픽 아이템은?

루이스 폴센의 ‘판텔라 테이블 320’, 루이 비통의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컬렉션’, 옻칠공예가 정은진의 파스텔 톤 유리컵 ‘아토 스트레이트 컵’과 ‘아토 커브 컵’을 소개한다.

판텔라 테이블 320 by 루이스폴센
루이스폴센 판텔라 시리즈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갓의 지름 320mm, 높이 438mm의 미디엄 사이즈 ‘판텔라 테이블 320’을 선보인다. 화이트, 브라이트 크롬 컬러에 ‘브라스 메탈라이징’ 컬러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 브라스 메탈라이징 판텔라 테이블 320은 거울처럼 깨끗하게 주변을 비치며 기존 컬러보다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의 반사광을 만들어낸다.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이 제품의 가격은 135만9000원. 루이스폴센 성수 쇼룸에서 만날 수 있다.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컬렉션 by 루이 비통
사계절이 가고, 다시 가을을 맞이하는 지금도 여전히 전염병 확산세가 줄지 않아 그 어디에도 갈 수 없기 때문인지 2016년부터 출간된 루이 비통 패션 아이 컬렉션의 2021년 버전은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올해 루이 비통 프레스는 영국 사진작가 세실 비턴이 포착한 이탈리아 ‘베니스’와 브라질 사진작가 알레샨드리 푸르콜링이 담아낸 브라질 ‘상파울루’, 일본 사진작가 호소쿠라 마유미가 소개하는 ‘교토’ 편을 통해 렌즈로 들여다본 세계 도시를 소개한다. 가격은 각각 7만1000원. 루이 비통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아토 스트레이트 컵, 아토 커브 컵 by JL Contemporary
언뜻 보면 평범한 파스텔 톤 유리컵 같지만 전통 옻칠과 장식 기법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옻칠공예가 정은진의 작품이다. 우리의 전통 옻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작품. 손에 착 감기는 묵직함과 매트한 감촉이 인상적으로, 어떤 음료를 담아도 잘 어우러진다. 노란빛과 분홍빛이 감도는 아토 스트레이트 컵은 각각 6만 원, 푸른색과 오렌지빛 아토 커브 컵은 각각 6만7000원이다. 구매 문의는 노블레스몰에서 가능하다.

 

에디터 정송(s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