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자면서 피부 지키는 방법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1-09-22

꿀잠 자면서 피부 지키는 방법

지친 피부를 회복하는 밤, 피부를 위한 '나이트 부스터' 아이템이 필요하다.

비타민이 풍부한 노니 추출물과 산호 조류 성분을 함유한 나이트 크림. 잠들기 전에 바르면 피부 산화를 막고 피부 속 피지 밸런스를 맞춰준다. Santa Maria Novella.





피로 해소에 효과적인 라벤더 오일을 함유한 미드나잇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세안 후에도 땅김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Kiehl's.





눈가 미세 주름과 다크서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이 컨센트레이트. 캡 부분에 눈 주변 피부에 맞게 설계한 애플리케이터를 부착해 사용이 편리하다. Estee Lauder.





엑셀런스 디아망 에너지 크림은 다이아몬드 파우더와 식물 복합 성분을 포함한 나이트 트리트먼트 케어 제품. 잠든 사이 피붓결을 개선하고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Eisenberg.





피부 탄력을 높이고 안색을 밝히는 데 도움을 주는 골드 헥사 펩타이드 복합체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골드 리커버리 인텐스 컨센트레이트 P.M. Chantecaille.





번들거리지 않고 부드럽게 발리는 젤 타입 나이트 크림으로, 건성 피부에 적합하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하고 얼굴과 목에 충분히 바를 것.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Aesop.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젤 타입 포스 수프림 모이스처라이저. 블루 알게 추출물과 프록실린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주름을 개선한다. Biotherm Homme.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인 클라리 세이지 추출물을 함유한 트리트먼트 오일. 끈적이지 않고 가벼운 오일 텍스처로 나이트 케어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다. Clarins.





잠든 사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뿐 아니라 피부 재생 효과가 있는 벨벳 슬리핑 마스크.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스킨케어 대신 얼굴과 목에 얇게 펴 바를 것. Sisley.

 

에디터 이민정(mjlee@noblesse.com)
사진 정석헌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