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를 위한 뉴 시즌 베스트 아이템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ASHION
  • 2021-09-20

신혼부부를 위한 뉴 시즌 베스트 아이템

<노블레스 웨딩>이 선정한 이번 시즌 당신이 주목해야 할 핫 아이템.

다채로운 컬러를 입어 더욱 유니크한 파이손 레더 소재의 구찌 다이애나 미니 토트백. 하우스를 상징하는 뱀부 핸들 하단부에 위치한 네온 컬러 스트랩이 경쾌함을 더한다. Gucci.

Exceptional Piece
최상급 소재에 섬세한 공정을 더해 탄생하는 이그조틱 레더 백의 특별함은 희소성과 고급스러움에 그치지 않는다. 클래식과 트렌드 사이를 오가는 유연함 속에서 관능적 우아함을 잘 표현한 멀티컬러 파이손 백은 예물 리스트에 올려두어도 손색없다.





위_ 눈부신 크리스털 장식이 돋보이는 플라워 스트라스 버클 펌프스. 어퍼는 물론 인솔, 힐 부분까지 모두 청량한 블루 컬러 실크로 감싸 기품이 느껴진다. Roger Vivier.
아래_ 우아한 크림색 페이턴트 레더 소재의 오렐리 펌프스. 좌우 측면을 오픈한 포인티드 토 스타일로, 발등에 화이트 펄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어 발 모양이 한층 예뻐 보이는 효과가 있다. Jimmy Choo.

Step into Love
인생의 특별한 날, 행복한 걸음을 함께할 웨딩 슈즈. 하지만 어쩌면 매일 새로운 하루가 특별한 건 아닐까? 신발장에 모셔두는 대신 데일리 슈즈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자. 과하지 않은 포인트 장식, 적당한 높이의 힐, 세련된 원 컬러를 갖춘 것을 추천한다.





Cartier의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까르띠에 씨젬 썽에서 선보이는 코러산트 네크리스. 카이트・옥타곤・에메랄드・트라이앵글・바게트・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조화를 이룬다.

Ultimate Brilliance
화려한 컬러보다 더욱 황홀한 광채를 발산하는 무색 다이아몬드의 진정한 매력. 특히 여섯 가지 방법으로 각각 다르게 커팅한 다이아몬드가 독특한 각도로 광채를 뿜어내는 이 네크리스를 주목할 것.





컬러 물방울이 수채화처럼 투명하고 생기 있게 피부에 스며드는 레 베쥬 워터-프레시 블러셔 #웜 핑크는 Chanel.

Warm Autumn glow
웨딩 데이에 답답해 보이지 않는 피부 바탕을 만들고 싶다면 워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필수. 따스하고 내추럴한 뷰티 룩의 아이콘, 샤넬 레 베쥬 라인의 워터 블러셔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자.





싱그러운 그린 컬러 은방울을 그려 넣은 뉴 릴리 세트는 Dior.

Blessing of Love
예비부부에게 축복을 상징하는 은방울꽃을 담은 테이블웨어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차를 마실 때마다 행복한 기억이 떠오르도록 스스로에게 결혼 기념 선물을 해도 좋다.





1935년에 탄생한 최초의 현대식 에스프레소 머신 일레타(Illetta)의 헤리티지에 80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더해 만든 X1 애니버서리 캡슐 커피 머신은 Illy.

Our little moments
신혼집 주방에 추천하고 싶은 레트로 감성의 커피 머신. 이탈리아 건축가 루카 트라치(Luca Trazzi)가 균형미와 최신 기술을 접목해 우아하게 디자인한 제품으로, 1935 로고를 각인한 클래식한 온도계와 부드러운 아몬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디터 이혜미, 이서연, 성보람
사진 박지홍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