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즐기는 문화, 예술 BMW 엑설런스 라운지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1-06-22

부산에서 즐기는 문화, 예술 BMW 엑설런스 라운지

바다와 음악 그리고 BMW. 완벽한 조화를 이룬 BMW 엑설런스 라운지!

시그니엘 부산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된 BMW 엑설런스 라운지.

지난 6월 9일부터 15일까지 시그니엘 부산 4층 볼룸과 야외 테라스에서 BMW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행사 ‘BMW 엑설런스 라운지’가 열렸다. 지난 5월, 서울 성수동 디뮤지엄에서 처음 열린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의 고객과 잠재 고객에게 BMW를 매개로 일상에서 문화 예술적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다. ‘예술을 통해 한층 더 가치 있는 삶을 이어간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4개의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이 공개됐다. 도슨트가 각 모델을 소개하며 특별한 음악을 들려주었는데, TV 프로그램 <팬텀싱어> 심사위원으로 이름을 알린 김문정 음악감독과 BMW가 협업해 만든 것이다. 각 모델의 느낌과 차별점을 고민해 클래식을 재해석했다는 김문정 음악감독은 “차는 개인의 사색 공간이자 활력을 선사하는 마법 같은 공간”이라 말하며 이번 협업에 대해 “아름답고 강렬하지만 따뜻함을 지닌 BMW의 감성이 느껴지는 음악”을 만들고자 했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세련된 곡선미와 독보적 자신감이 느껴지는 ‘뉴 7시리즈’는 쇼팽의 발라드 1번을 재해석한 곡과 함께 소개되었고, 장막에 가려져 있다가 모습을 드러낸 ‘뉴 8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차이콥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 3악장에서 영감을 얻은 경쾌한 플루트 선율의 곡과 매치되었다. 특히 국내에 단 13대만 선보이는 한정 모델이자 초청 고객에 한해 사전 계약이 가능한 BMW의 플래그십 쿠페 뉴 8시리즈 골든 선더 에디션(Golden Thunder Edition)은 골드 컬러 휠과 사이드미러 등에서 독보적 디테일을 과시했다. 이는 서울 디뮤지엄에서 처음 공개할 당시 현장에서 절반 이상 계약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세련된 곡선미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뉴 7시리즈.

볼룸과 연결된 호텔 야외 테라스에서는 플래그십 SAV ‘뉴 X7’과 고성능 럭셔리 쿠페 ‘뉴 M8’을 전시했다. 푸른 하늘과 붉은 석양, 아름다운 바다, 웅장한 클래식과 어우러진 BMW 럭셔리 클래스 모델은 BMW가 추구하는 ‘삶과 예술, 럭셔리 자동차가 빚어내는 환상의 하모니’를 이 한 신으로 완벽하게 보여주었다. 존재감이 묵직한 반면, 부드러운 주행 성능과 럭셔리한 내면을 지닌 뉴 X7과 압도적 퍼포먼스의 M 유전자가 새겨진 고성능 럭셔리 쿠페 뉴 M8은 현장에서 흘러나온 바흐의 무반주 첼로곡과 관현악 모음곡 2번 ‘바디네리’를 재해석한 음악과 잘 어울렸다.
각 모델의 도슨트 투어가 끝난 뒤에는 ‘문화와 음악’이라는 주제로 공연과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9일에는 <팬텀싱어 2> 우승팀 ‘포레스텔라’로 활동 중인 가수 강형호와 뮤지컬 배우 배두훈이, 12일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가 환상적 하모니를 들려주어 한여름 밤의 예술적 정취를 한껏 돋웠다.
한편, BMW 엑설런스 라운지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을 위한 맞춤식 클래스도 진행했다. 예술과 패션, 스포츠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의 ‘시그니처 클래스’에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음악), 골프 영웅 박세리와 US LPGA 1세대 골퍼 박지은(골프), 소믈리에 정하봉(와인)과 경매사 손이천(경매) 그리고 주얼리스트 박다희(스와로브스키 주얼리 클래스) 등이 함께했다. 특히 부산에서만 진행된 박세리의 골프 클래스는 오픈하자마자 1분 만에 신청이 마감되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위쪽 시그니엘 부산 4층 볼룸에서 진행된 BMW 엑설런스 라운지.
아래쪽 국내 13대 한정 출시된 뉴 8시리즈 골든 선더 에디션.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성황리에 행사를 마감한 BMW 코리아는 럭셔리 클래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스 프로그램 ‘BMW 엑설런스 클럽’ 운영으로 차별화된 럭셔리 서비스를 이어간다. 지난달부터 한층 강화된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잊지 못할 차량 출고 경험을 제공하는 핸드오버 세리머니, 인천국제공항 셔틀 차량 제공 및 출국 기간 내 차량 점검과 정비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에어포트 서비스, 1:1 드라이빙 아카데미 등을 포함한다. 차량 점검과 수리 서비스, 유지·보수에 대한 혜택도 한층 강화했으며, 올 하반기부터는 BMW X7 렌터카 서비스를 서울뿐 아니라 부산 지역까지 확대해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BMW 엑설런스 클럽 멤버십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MW 럭셔리 클래스 전용 홈페이지(www.bmwluxuryclass.co.kr)와 전화(080-760-777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디터 손지혜(프리랜서)
사진 BMW 코리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