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피부를 구해줘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10-20

남자의 피부를 구해줘

생애 가장 젊은 오늘의 피부를 더욱 탄력 있고 건강하게 지켜줄 젊음의 병기.

1 ESTĒE LAUDER
효모 추출물과 펩타이드, 식물 유래 성분 등을 혼합한 새로운 크로노룩스tm 파워 시그널 테크놀로지를 통해 갈색병 세럼이새롭게 탄생했다. 피부의 자연적 에너지를 촉진하는 동시에 주름, 모공, 탄력 등 주요한 노화 신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2 L'OCCITANE
그리스 신화 속 율리시스가 젊음을 되찾은 비결이자 꺾어도 시들지 않는 신비로운 꽃, 이모르뗄 600송이를 한 병에 담았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전하는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과 피부 볼륨과 탄력을 개선하는 이모르뗄 수퍼 익스트렉트를 배합한 이모르뗄 디바인 크림.

3 CHANEL
낮보다 재생 활동이 25배 활발해지는 밤 시간대를 공략해 피부 탄력과 매끈함을 강화한다. 94% 자연 유래 성분의 부드럽고 순한 포뮬러가 낮 동안 지친 피부에 충만한 휴식을 선사한다. 샤넬 르 리프트 나이트 크림.





4 CHANTECAILLE
차전초와 디카페인 커피, 라즈베리, 서향나무 등 피부 탄력과 안색 개선, 주름 완화에 효과적인 식물 원료의 줄기세포 1000만 개를 응축했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질감이 꺼진 피부를 채우고 끌어 올려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한다. 바이오 리프팅 크림+.

5 LA PRAIRIE
피부 깊숙이 탄력과 유연성을 부여하는 ‘캐비아 프리미어’와 캐비아에서 가장 영양이 풍부한 오일, 단백질 성분을 정밀하게 추출해 고농축한 ‘캐비아 앱솔루트’를 결합했다. 탁월한 피부 탄력과 퍼밍 효과를 선사하지만 끈적이지 않아 사용감이 가벼운 스킨 캐비아 리퀴드 리프트.

6 CLARINS MEN
간밤의 피로가 그대로 묻어나는 눈가의 다크서클과 부기를 완화한다. 하이브리드 에너자이징 식물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산뜻하고 가벼운 젤 타입으로 눈가에 지그시 힘주어 바르면 더욱 효과적이다. 안티 퍼티그 아이세럼.

7 AĒSOP
카나우바 왁스의 현탁액과 피마자 성분의 유연제를 블렌딩해 피부 방어막을 형성한다. 탁월한 진정 효과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쫀쫀한 크림을 찾게 되는 건조한 계절에 더욱 사랑받는 엘레멘탈 페이셜 배리어 크림.

 

에디터 정유민(ymjeong@noblesse.com)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