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취향 사세요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LIFESTYLE
  • 2020-09-29

가을 취향 사세요

좋은 취향을 가진 남자에게 필요한 가을 아이템은 무엇일까?

61 Moncler × Rimowa Reflection Suitcase
영겁의 시간처럼 긴 출입국 소속, 시끌벅적한 공항 풍경, 타국의 생경함과 낯선 분위기 때문에 때로는 귀찮던 여행의 순간마저 그리운 지금. 이렇게 근사한 여행 가방을 부적처럼 준비해둔다면 좋은 여행이 곧 계획될 것만 같다. 소문난 협업 맛집 몽클레르와 여행 가방의 명가 리모와가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슈트케이스를 내놨다. 거울처럼 반짝이는 유광 알루미늄 슈트케이스라니. 나이와 성별을 막론하고 이런 근사한 물건을 마다할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Editor’s Comment 번쩍이는 질감과 위용이 실로 압도적이다. 이 슈트케이스와 더 자주, 멀리 떠나지 못하는 것이 아쉬울 뿐이라는 생각이 들 테다.





62 Braun Series 9 Black Edition
블랙 에디션은 시리즈9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모델이다. 브라운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에 매트한 코팅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시리즈9이 자랑하는 프로 디스플레이도 빠질 수 없다. 브라운의 전매특허인 밀착 면도는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를 더한 4+1 커팅 요소로 더욱 강력해졌다. 여기에 분당 4만번 미세 진동하는 싱크로소닉 테크놀로지와 수염의 상태를 읽고 모터 파워를 조절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를 더해 한층 부드럽고 편리한 면도가 가능하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 윤활과 건조, 세척, 충전까지 이뤄지는 5 in 1 세척 & 충전 스테이션은 위생은 물론 간편함까지 챙겨 긍정적 평가를 얻고 있다. 구입은 소셜 커머스 사이트 쿠팡에서 가능하다.

Editor’s Comment 매일 아침 욕실에서 만나는 만족과 프리미엄.





63 Alexander McQueen Tread Slick
튼튼한 캔버스 소재, 두툼한 아웃솔, 고무 토 캡 등 신발을 구성하는 요소에서 알 수 있듯이 트레드 슬릭은 산업혁명 시대에 많이 신던 워크 슈즈에서 영감을 받았다. 사진 속 부츠는 매끈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워크 슈즈 특유의 거친 느낌을 부드럽게 매만졌다. 덕분에 캐주얼한 조거 팬츠와 합이 좋고, 낙낙한 핏의 슬랙스와도 잘 어울린다.

Editor’s Comment 조거 팬츠와 슬랙스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범용성.





64 Porsche Taycan S
타이칸 S는 포르쉐가 선보인 가장 강력한 전기 스포츠카 포트폴리오다. 런처 컨트롤과 함께 최대 761마력의 오버부스트 출력으로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하는 데 2.8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주행 가능 거리는 412km, 포르쉐 디자인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았다.

65 Foreo Luna™ 3 Men
두껍고 유분이 많은 남자의 피부를 위해 태어났다. 넓은 터치포인트와 긴 브러시가 피부 구석구석을 딥 클렌징한다. 동심원을 그리는 요철 면으로 페이셜 마사지를 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66 Celine Homme Classic Jacket
토피와 베이지, 브라운을 조합한 프린스 오브 웨일스 체크의 침착함. 하지만 쭉 뻗은 칼라와 실루엣에서 고리타분하지 않은 세련미가 묻어난다. 블랙 캐시미어 스웨터와 블랙 팬츠를 더하는 것만으로 끝내주는 멋을 보장한다.

67 Klug Car Air Purifier Pro
차 안에 두고 쓰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68 Hendrick's Midsummer Solstice
헨드릭스 진 고유의 오이, 장미 풍미에 은은한 주니퍼베리 향 너머 짙은 꽃 향을 더한 실험작. 가을로 가는 길, 못내 아쉬운 올여름을 기분 좋게 추억하게 해줄 신비한 한 잔이 될 테다.

69 Sennheiser HD25 Limited Edition
HD25 리미티드 에디션은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맞아 출시한 DJ 모니터링 헤드폰이다. 1988년 스튜디오 헤드폰으로 탄생한 HD25는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도 정확한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높은 음악 레벨을 지원한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여기에 레트로한 감성의 이어 패드와 특별한 로고를 적용했다.

70 Loewe Elephant Cover for iPhone 11
아보카도 컬러의 아이폰 케이스. 큰 귀와 긴 코의 코끼리 장식이 위트를 더한다. 주머니에 넣기는 힘들지만, 어디에 내놔도 눈에 띄는 외모 덕에 잃어버릴 일은 없겠다.

71 Balmain Hair Sun Protection Spray
가을 자외선은 피부의 적이다. 모발과 두피에도 마찬가지. 선 프로텍션 스프레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머리카락에 뿌릴 때 UVA, UVB 보호막 필터를 만들어 케라틴 손상과 컬러 변색을 막아준다.





72 HYT H²O
정통 워치메이킹과 유체역학(fluid dynamics)을 결합한 HYT 또 하나의 걸작. 중앙에 위치한 바늘은 분침이며, 원형 튜브에 담긴 채 무브먼트 가장자리를 둘러싼 액체가 시를 표시한다(레드 컬러와 투명한 액체가 온도계처럼 움직인다). 유체의 움직임을 6시 방향에 놓인 한 쌍의 피스톤이 도우며 핸드와인딩 방식으로 동력을 공급받는다. 스위스 정통 워치메이킹을 근간으로 하지만, 시간을 표시하는 방식과 피스톤같이 흥미로운 장치 도입 등 혁신으로 무장한 제품이라 더욱 시선을 끈다. 복잡함과 정교함 그 자체인 무브먼트를 손목 위에서 확인할 수 있는 호사도 놓치지 말 것.

Editor’s Comment 타인과 차별화한 독보적 하이엔드 워치를 손목에 얹고 싶다면 강력 추천!









73 Coach Business Men’s Essential
시간이 지날수록 멋을 더하는 튼튼한 가죽 브리프케이스와 가벼운 소지품 정도를 추려 담을 수 있는 파우치 백은 비즈니스맨의 매일을 강건하게 지켜준다. 재킷 안주머니에 살포시 넣기 좋은 심플한 지갑과 세련된 무광 하드웨어와 질 좋은 가죽을 조합한 벨트 역시 유행을 타지 않는 남자의 필수 아이템이다.

Editor’s Comment 오랜 시간을 보장하는 좋은 품질과 정갈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만나고 싶을 때 코치 제품은 늘 좋은 해답을 제시한다.

 

에디터 <노블레스 맨> 편집부
사진 김흥수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