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컴 2세 부부의 초호화 결혼식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FEATURE
  • 2020-08-07

베컴 2세 부부의 초호화 결혼식

세기의 결혼식이 될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의 결혼식 미리보기.

“2주 전, 소울 메이트에게 나와 결혼해달라고 청했고 그녀는 ‘예스’라고 답했죠. 저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입니다. 최고의 남편이자 최고의 아빠가 되겠다고 약속할게요”.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첫째 아들인 브루클린 베컴이 그의 연인 니콜라 펠츠와 약혼했다.



올해 스물 한 살인 브루클린과 그보다 네 살 연상인 니콜라 펠츠의 서프라이즈 약혼 발표 소식에 일찍이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 드레스부터 결혼식, 역대급 하객 등 모두의 관심사로 떠오른 제2 베컴 부부의 결혼식을 미리 짚어본다.





브루클린이 직접 디자인한 약혼 링
두 사람의 공식 약혼 발표에 소개된 로맨틱한 투샷에서 모든 이들의 시선이 향한 곳, 바로 니콜라 펠츠 손에 끼워진 약혼 링이다. 멀리서 봐도 눈에 띄는 큼직한 에메랄드 컷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클래식한 약혼 링은 한화 5억원 상당으로 밝혀졌다. 무엇보다 이 약혼 링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브루클린이 피앙세인 니콜라를 위해 직접 디자인했기 때문. 그가 선택한 고전미 넘치는 약혼 링은 그레이스 켈리, 엘리자베스 테일러, 비욘세 등 수많은 인사들이 선택한 디자인. 빅토리아 베컴 역시 에메랄드 컷 다이아몬드 약혼 링을 포함해 무려 14가지 링 셀렉션을 보유하고 있다고.





두 번의 성대한 결혼식
이제 막 결혼식 준비에 접어 든 브루클린 베컴과 니콜라 펠츠는 두 번의 결혼식을 예고했다. 그들이 기반을 둔 영국과 플로리다에서 각각 식이 치뤄 질 예정. 넬슨 펠츠 트라이언 펀드 매니지먼트의 창업자이자 억만장자이기도 한 니콜라의 아버지 넬슨이 결혼식 비용을 모두 지불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으며 그 비용은 대략 한화 60억원 정도를 예상하고 있다.





역대급 게스트 예고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과 톱 셀러브리티 겸 디자이너인 빅토리아 베컴은 자타공인 인맥부자다. 펠츠 가에선 매디슨 스퀘어 가든의 회장을 비롯해 많은 유명 인사들을 초청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누구보다 이목을 집중시킨 주인공은 해리 와 메건 마클 부부! 데이비드와 빅토리아가 우정을 쌓아 온 해리와 메건을 초대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 다른 스타 하객은 베컴 부부와 오랜 친구인 엘튼 존. 데이비드 베컴 가족과 엘튼 존은 휴가를 함께 보내고 서로의 생일을 축하하는 가족 같은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다 브루클린에게 대부 같은 존재다. 과연 엘튼 존은 두 사람을 위해 결혼식 축가를 직접 들려 줄지.





니콜라 펠츠의 웨딩드레스
얼마 전, 약혼 발표 당시 니콜라가 입었던 옐로 드레스는 바로 빅토리아 베컴의 솜씨다. 예비 며느리를 위한 시어머니의 사랑이 담긴 약혼식 드레스에 이어 그녀의 웨딩 드레스까지 디자인하게 될까. 니콜라 펠츠의 웨딩 드레스가 초미의 관심사인 만큼 다시금 주목 받고 있는 빅토리아 베컴의 웨딩 드레스. 1999년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빅토리아는 베라 왕이 디자인한 입체적인 뷔스티에가 돋보이는 볼 가운 실크 드레스를 택해 화제가 됐다. 과연 니콜라의 선택은?





결혼식 들러리로 언급된 하퍼
어느덧 부쩍 자란 귀여운 소녀 하퍼 베컴. 올해 아홉 살인 하퍼는 베컴 가족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있는 막내다. 니콜라 펠츠와도 마치 자매처럼 함께 여행을 떠나거나 쇼핑을 즐기는 등 우애 넘치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고 있다. 일각에서는 브루클린과 니콜라의 결혼식에 하퍼가 들러리로 나설 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두 사람의 사랑을 누구보다 응원하는 하퍼이기에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다. 두 사람은 누구의 축복 속에 입장하게 될까?

 

에디터 이아현(fcover@noblesse.com)
유리나
사진 BROOKLYNBECKHAM, NICOLAANNEPELTZ, SUSSEXROYAL, VICTORIABECKHAM INSTAGRAM
디자인 이지현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