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 메이트가 필요해 - 노블레스닷컴

Latest News

    BEAUTY
  • 2020-08-05

핸드 메이트가 필요해

손 닦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핸드 메이트

1 L’Occitane 시어 버베나 핸드 앤 바디 리퀴드 솝 5% 함유한 시어버터 성분이 손을 촉촉하게 하고, 레몬 버베나잎 추출물이 끈적임 없이 상쾌한 사용감을 전한다.

2 Acqua di Parma 블루 메디떼라니오 아란치아 디 카프리 파우더 솝 쌀 녹말로 만든 고운 입자의 파우더가 물에 닿으면 조밀한 거품으로 변한다. 은은한 블루 메디떼라니오 컬렉션의 향도 매력적.

3 Aesop 레저렉션 린스 프리 핸드 워시 물 없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손을 세정할 수 있는 젤 클렌저로, 면세점 전용 제품이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알코올 성분이 피부의 세균을 99.9% 제거한다.

4 Dr. Bronner’s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 합성 화학 성분을 남기지 않고 30초 이내에 피부 세균을 99.9% 살균하는 손 소독제. 유기농 글리세린과 라벤더 오일이 끈적임 없이 피부 보습을 유지한다.

5 Buly 1803 카미솝 베르켄 오렌지 블러썸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는 페이퍼 솝. 브랜드의 또 다른 시그너처 향인 리켄 데코스, 다마스크 로즈로도 만날 수 있다.

6 Le Labo 핸드 솝 히노키 히노키 향을 담은 리퀴드 솝. 스위트 아몬드와 시플라워 오일, 골든라드 성분이 손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전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박지홍  
스타일링 이혜림

관련 기사

페이지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