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진행중

뮤지컬 <팬텀> 초대 이벤트

  • 2018-11-06
  • 조회수1,249

당첨 인원
총 8분 (1인 2매)

응모 기간
2018년 11월 7일(수) ~ 11월 21일(수)

당첨자 발표
2018년 11월 26일(월)

초대 공연 일자
2018년 12월 1일(토) 오후 7시

 

*초대 공연 일자는 변경 불가합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중복 참여로 확인될 시 당첨은 자동 취소됩니다.
*이메일과 SMS 모두 수신 동의하신 분들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발표일까지 이메일, SMS 수신 동의 상태를 유지한 분들에 한해 추첨 대상이 됩니다.
*받으신 티켓을 재판매 또는 수익의 목적으로 활용 시 법적 처벌 대상이 됩니다.
*댓글 작성 후 기입하신 성함과 연락처로 자동 응모되오니, 정확하게 기입 바랍니다.

  • 심*석
    2018-11-19

    [이메일&SNS수신동의완료] 노블레스 이름 다운 뮤지컬 이벤트네요. 팬텀 매번 올라올 때마다 꾸준히 챙겨보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운 팬텀인 임태경, 정성화 배우님도 정말 궁금하네요.

  • 이*희
    2018-11-19

    만약 즐거운 소식이 전해져 초대된다면 고생하는 딸과 함께 관람하고 싶어요. 딸이 뮤지컬관람을 좋아하는데 더할 나위없이 반가운 기회인거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 김*현
    2018-11-19

    이메일/ SNS수신완료
    우와. 역쉬 럭셔리한 사이트는 좋은 이벤트도 하내요~^^
    뮤지컬 오페라의유령의 숨겨진이야기~~~~^^
    팬텀~~~^^ 요런 추워지그 싱숭생숭한 계절에 따땃한 뮤지컬
    한편 보고싶습니다~~^^ 여름휴가 반납한친구랑 가고싶어요~~♡
    저에게도 행복이 오겠죠~~~^^♡

  • 정*정
    2018-11-19

    [이메일/SNS 모두수신동의 완료] 노블레스와 정말 잘 어울리는 뮤지컬 팬텀이죠 +_+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떠오를수도 있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의 뮤지컬로 매력 넘치는 배우분들의 연기와 스토리는 물론 화려한 무대는 정말 강추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에 다시 올라온다는 소식에 무척 반가워서 연말에 꼭 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내년에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동생에게 화려한 공연 선물을 해주고싶어요. 오페라의 유령은 어릴때 보여준거라 기억이 날지 모르지만... 다른 느낌의 팬텀을 보는 재미도 느끼게 해줄수 있을거같아요^^ 좋은 기회가 닿길 바라봅니다^^

  • 김*숙
    2018-11-19

    이메일/ SMS 수신동의 완료 // 얼마전에 뮤지컬 팬텀의 연출자인 로버트 요한슨의 인터뷰를 접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소설 오페라의 유령에서의 에릭보다 더 인간적인 면모의 에릭에게 집중했다는 이야기가 더욱 흥미로운 뮤지컬 팬텀이 될거라는 기대감을 가지게 만들었습니다 왜그렇게 무대 뒤에
    숨어서 가면을 쓰고 살아가야 했는지..연민을 불러일으키던 오페라의 유령속 팬텀의 가면뒤에 숨겨진 이야기들을 통해 뮤지컬 팬텀은 물론 기존에 알고있던 오페라의 유령을 다시 해석하고 받아들일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라는 생각도 하게됩니다
    3층구조의 웅장한 무대세트 화려한 샹들리에와 의상이 19세기 말 파리 오페라극장 그대로 재현해냈다는 무대도 정말 궁금하고 느껴보고 싶은 부분입니다 가스통 르루의 원작 소설부터 영화,뮤지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로 만나왔던 오페라의 유령에서 이제는 팬텀에게 초점을 두어 다른 시각으로 느껴볼수 있을것 같아서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슴 뭉클하게 하는 노래와 그 노래를 최고로 소화해내실 국내 최고의 배우분들과 연출 스텝 여러분이 조화를 이뤄 보여주실 감동의 순간 함께하고 싶습니다

Load More
페이지 처음으로